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directx
- 자료구조
- 그리디알고리즘
- 영속성
- 멀티프로세서
- 타입 객체
- DirectX 12
- Direct12
- 동적계획법
- 쓰레드
- codility
- 알고리즘
- 스케줄링
- 파일시스템 구현
- 병행성 관련 오류
- 렌더링 파이프라인
- 백준
- 다이나믹프로그래밍
- 멀티쓰레드
- DirectX12
- 프로그래머스
- 운영체제
-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 그리디 알고리즘
- 병행성
- OS
- 컨디션 변수
- 락
- 디자인패턴
- I/O장치
Archives
- Today
- Total
기록공간
5-1-6장.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 결정 - C 본문
반응형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의 결정은 프로젝트 관리와 재사용 현황을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에 반영하고, 확정된 소프트웨어 생명 주기와 개발 방법론에 맞춰 소프트웨어 개발 단계, 활동, 작업, 절차 등을 정의하는 것이다.
프로젝트 관리 유형
-
일정 관리 : 작업 순서, 작업 기간 산정, 일정 개발, 일정 통제
-
비용 관리 : 비용 산정, 비용 예산 편성, 비용 통제
-
인력 관리 : 프로젝트 팀 편성, 자원 산정, 프로젝트 조직 정의, 프로젝트 팀 개발, 자원 통제, 프로텍트 팀 관리
-
위험 관리 : 위험 식별, 위험 평가, 위험 대처, 위험 통제
-
품질 관리 : 품질 계획, 품질 보증 수행, 품질 통제 수행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 결정 절차
반응형
'자격증공부 > 정보처리기사_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5-1-8장.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 테일러링 - B (0) | 2020.09.20 |
---|---|
5-1-7장. 소프트웨어 개발 표준 - B (0) | 2020.09.20 |
5-1-5장. 수학적 산정 기법 - A (0) | 2020.09.20 |
5-1-4장. 비용 산정 기법 - 상향식 - A (0) | 2020.09.20 |
5-1-3장. 비용 산정 기법 - 하향식 - A (0) | 2020.09.20 |
Comments